충남아산FC, ES산업(주)과 열화상 카메라 후원식 가져

스포탈코리아 제공   |  2022.01.20 18:53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FC가 이에스산업(주)으로부터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해 안면인식 열화상 카메라를 후원받았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19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이에스산업(주)(사장 김영훈)과 열화상 카메라 후원식을 가졌다. 이날 후원식에는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와 이에스산업(주) 김영훈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물품 후원으로 충남아산FC는 이순신종합운동장 곳곳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홈 경기 및 기타 행사 시 코로나19로부터 더욱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게 됐다.

이에스산업(주)은 LS산전(주)에서 지난 2007년 전동공구 사업부를 인수해 설립된 국내 Motor & Electric 전문 회사로 전동공구 및 생활가전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충남 천안시 소재인 이에스산업(주)은 이번 후원뿐만 아니라 천안시 복지시설 등에도 물품 후원을 이어가고 있어 지역민들의 복지 향상 및 코로나19 감염 예방에도 힘쓰고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후원을 결심해주신 이에스산업 김영훈 사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후원에 힘입어 올 시즌 안전한 홈 경기 관람 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다”라고 후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이에스산업(주) 김영훈 사장은 “다가오는 2022시즌에는 보다 안전하게 많은 관중들의 응원을 받으며 목표한 결과를 이룰 수 있는 충남아산FC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사진=충남아산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