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짱이야" 신곡 '버블 검', 회사 내홍 속 차질 없이 공개[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2024.04.27 00:47
/사진=뉴진스 신곡 '버블 검' MV 영상 캡처 /사진=뉴진스 신곡 '버블 검' MV 영상 캡처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하이브와 어도어간 갈등 속에서 신곡을 발표했다. Y2K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이들은 '이지 리스닝' 시대를 가져온 만큼, 청량한 노래를 선보였다.


뉴진스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더블 싱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블 싱글 '하우 스윗'(How Sweet) 수록곡인 '버블 검'은 지난 달 일본의 광고 CM 송 및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 선공개된 바 있다.

"오늘은 내가 비눗방울을 만드는 법을 알려줄게"란 혜인의 말로 시작된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의 밝고 청초한 모습이 돋보인다. 이전과 같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영상과 더불어 한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듣기 편안하고 쉬운 곡은 귓가를 사로 잡는다. 또 멤버들은 "넌 역시 짱이야, 나랑 친구할래?"라고 마무리되는 영상과 음악은 감탄사를 자아내기도 한다.

/사진=뉴진스 신곡 '버블 검' MV 영상 캡처 /사진=뉴진스 신곡 '버블 검' MV 영상 캡처
앞서 하이브는 민희진 어도어 대표 및 어도어 경영진을 상대로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고발했다. 하이브는 어도어 측의 배임 혐의 관련 증거를 수집했다고 밝히며 민 대표에게 해임하라는 요청을 하기도 했다. 민 대표는 이에 정면 반박했으며 오히려 "우린 차별 당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현 상황 때문에 뉴진스 컴백 활동도 우려되는 상황이었으나 차질 없이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기존 날짜에 공개되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뉴진스는 내달 24일 신보 '하우 스윗'을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윗'과 수록곡 '버블 검',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또한 오는 6월 일본에서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도쿄돔에 입성한다. 이들은 이에 앞서 오늘부터 내달 19일까지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뉴진스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시부야109 개업 4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캠페인을 벌인다. 내달 1일부터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