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CP "심사위원들의 업그레이드..모든 것이 더 좋아져"

이경호 기자  |  2021.12.06 11:34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승기(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김이나, 유희열, 윤도현, 윤현준 CP, 채성욱 PD, 이선희, 이해리, 송민호, 규현, 선미./사진제공=JTBC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승기(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김이나, 유희열, 윤도현, 윤현준 CP, 채성욱 PD, 이선희, 이해리, 송민호, 규현, 선미./사진제공=JTBC
'싱어게인' 윤현준 CP가 시즌1, 시즌2의 차별점을 이야기 했다.


6일 오전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싱어게인2'의 윤현준 CP는 시즌1 흥행으로 시즌2에 대한 부담감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윤 CP는 시즌2에서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선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초심을 잃지 않는 것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라면서 "시즌1 성공리에 마치고 시즌2 하면서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을까. 진정성, 그들을 응원하는 거 소홀히 하지 않을까 걱정이 있었다. 초심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시즌2의 차별점에 대해선 "차별점은 윤도현 심사위원님 오신 것, 거기다 모든 심사위원들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라면서 "이선희 심사위원은 개그 코드도 생긴 것 같다. 규현 심사위원은 진지해서 그런지, 눈물 연기도 보여준다. 모든 것이 더 좋아졌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이어 이승기가 MC를 맡았으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