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에스파, 1위 3관왕 "직접 받은 첫 트로피..사랑하는 MY 감사" [★밤TView] - 스타뉴스

'음악중심' 에스파, 1위 3관왕 "직접 받은 첫 트로피..사랑하는 MY 감사" [★밤TView]

강민경 기자  |  2021.10.16 16:59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aespa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1위 후보 트로피를 놓고 격돌한 세 팀은 레드벨벳의 '퀸덤', 에스파의 'Savage', ITZY의 'LOCO'였다. 발표 결과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은 에스파였다. 이로써 에스파는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에스파는 "정말 감사드린다. 저희가 이렇게 직접 상 받는 게 처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에스파는 "이수만 선생님 감사드린다"라며 자신들을 서포트해준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제일 사랑하는 MY(에스파 팬클럽 이름) 감사드린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Savage'는 에스파와 아바타 ae(아이)가 조력자 nævis(나이비스)의 도움으로 광야(KWANGYA)로 나아가 'Black Mamba'와 맞서는 세계관 스토리를 가사로 흥미롭게 담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동해, aespa, 영재, WOODZ(조승연), 원호, 노라조, 골든차일드, ATEEZ(에이티즈), 조유리, ITZY, AB6IX, CRAVITY, 트라이비(TRI.BE), LIGHTSUM, 이승윤, 박성연, 방과후 설렘 3학년 X 1학년 X 4학년이 출연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