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케이시 '간동거' 5번째 OST 주자 합류[공식]

윤상근 기자  |  2021.06.22 10:26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음원 강자' 케이시가 tvN '간 떨어지는 동거' OST의 5번째 주자로 나선다.

케이시가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연출 남성우 / 극본 백선우·최보림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JTBC 스튜디오) 5번째 OST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는 이미 놓쳐버린 사랑에 대한 뒤늦은 후회를 노래한 아련한 감성의 곡. 신예 작곡 듀오 윤토벤과 손박사가 작곡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케이시 특유의 짙은 감성으로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극대화했다.

'간 떨어지는 동거' 5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케이시의 감미로우면서도 트렌디한 보이스는 애틋한 로맨스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간 떨어지는 동거'의 애절하고도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케이시는 2015년 '침대 위에서'로 데뷔한 후,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초콜릿' '식샤를 합시다3' '쌈 마이웨이' 등 인기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차세대 OST 퀸'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이 극을 이끌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