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브레이브걸스 '게릴라 데이트' 출격..'치맛바람' 포인트 안무는? [연중 라이브]

윤성열 기자  |  2021.06.17 19:10
/사진제공='연중 라이브' /사진제공='연중 라이브'
신곡 '치맛바람'으로 컴백한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연중 라이브'에 출연한다.


17일 KBS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코너 '버스 안에서 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한다.

지난 3월 히트곡 '롤린'으로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하며 대세로 자리 잡은 브레이브걸스는 이날 신곡 '치맛바람'을 발매했다. 이번 '버스 안에서 게릴라 데이트'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치맛바람' 포인트 안무를 공개하며 차세대 '서머 퀸'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브레이브걸스의 레전드 무대로 꼽히는 백령도 위문 공연 당시 현장에 있던 해병대 팬부터 부부 팬까지 다양한 팬들이 등장해 브레이브걸스를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타임 레전드' 코너에서는 '70년대 아이유'로 불리는 '원조 국민 요정' 가수 혜은이가 출연한다.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혜은이는 '진짜진짜 좋아해', '감수광', '제3한강교', '새벽비'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하며 전성기를 누렸다. '올타임 레전드'는 청순한 외모와 청아한 가창력으로 '혜은이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녀의 음악인생을 돌아본다.

랭킹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스타들의 출처 불명 거짓 소식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역대급 가짜뉴스'가 공개된다. 각종 가짜뉴스들 중 연예계를 발칵 뒤집어놓은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