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티스캐너, 골프 시즌 맞이 혜택 가득 이벤트

김혜림 기자  |  2020.03.17 15:39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 시작을 맞아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는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이 있다.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시행된다.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으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유명 골프장(△360도 △푸른솔GC포천 △더골프클럽 △다산베아채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2개의 골프장의 16개 티타임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티스캐너는 ‘타임세일’과 같은 일정인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에 ‘할인권 받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1만 원)을 지급하며 티스캐너 모바일 앱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 메뉴를 선택, 선택한 이들에게는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는 ‘리워드’ 이벤트가 실시된다. 골프 부킹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티스캐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정해진 라운드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된 각각의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구간별로 도달할 때마다 누적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어 시작과 함께 골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회 달성 시 1만 원 그린피 할인권 △3회 달성 시 3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5회 달성 시 5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10회 달성 시 3만 원 그린피 할인권 △20회 달성 시 24만 원 상당의 골프 거리 측정기인 ‘골프버디 보이스3’를 증정한다.

티스캐너는 오는 31일까지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도 진행하며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를 통해 △경기권(360도, 베뉴지, 푸른솔GC포천, 인서울27, 안성 아덴힐) △충청권(젠스필드, 세일, 코스카) △경상권(포도, 오션비치, 스톤게이트) △강원권(샤인데일, 로드힐스, 옥스필드) 등 이벤트에 해당하는 전국 각지 총 36개의 골프장 중 한 곳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후 예약자 전원에게는 1만 원의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발급된다. 티스캐너 앱 내 3월 추천 아이콘을 활용하면 해당 이벤트의 골프장을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

또 4월 10일까지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한 ‘특가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실시되며 예약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에서 2회 이상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되는 고객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2만 원)이 지급된다. 퀴즈 이벤트의 경우에는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문제(‘레이크힐스 경남’의 새 이름은?)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답자 중 3명을 추첨해 골프 거리 측정기인 ‘골프버디 보이스3’를 증정한다.

한편, 티스캐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