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태현, 김종국과 의리로 '런닝맨' 깜짝출연..예능대통합

임주현 기자  |  2017.03.17 17:09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배우 차태현이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깜짝 등장한다.

1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차태현은 최근 '런닝맨' 미션에 참여했다.

차태현의 출연은 '런닝맨' 멤버인 김종국과 의리로 성사됐다. 당시 '런닝맨'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자유 미션을 줬고 김종국은 절친한 사이인 차태현을 찾아가 미션을 수행했다는 후문.

현재 차태현은 '런닝맨'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에 출연 중이다. 하지만 차태현의 출연이 긍정적으로 다가오는 건 '1박 2일'과 '런닝맨'이 선의의 경쟁을 하며 상부상조 중이기 때문이다.

\'런닝맨\'(사진 위)과 \'1박 2일\' 출연진/사진=스타뉴스 '런닝맨'(사진 위)과 '1박 2일' 출연진/사진=스타뉴스


지난해 12월, '1박 2일'은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인 탓에 '런닝맨'에 출연하지 못하는 김종민을 위해 '런닝맨' 이름표 뜯기 레이스를 사용했다. 김종민 특집의 반응도 좋았고 '런닝맨' 이름표 뜯기 레이스 특유의 매력도 다시 한번 드러났다. 차태현의 깜짝 출연으로 '런닝맨'과 '1박 2일' 또 한 번 시너지를 발휘해 예능 대통합을 이뤄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차태현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오는 1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차태현을 비롯해 박보검, 박정민 등이 미션 과정에 등장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