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최근에도 제니와 투샷에 '좋아요♥'..뷔 의식하나?[★NEWSing]

한해선 기자  |  2022.09.21 15:57
/사진=지드래곤 제니 팬 인스타그램 /사진=지드래곤 제니 팬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에 최근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확인됐다.

21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지드래곤은 자신과 제니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팬의 게시물에 '좋아요' 하트를 눌렀다. 해당 게시물이 올라온 것은 8월 27일로, 지드래곤은 이 이후인 최근에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이 게시물은 과거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으로, 금발의 지드래곤과 풋풋한 제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을 찍은 시점은 지드래곤이 2012년 9월 '그XX'를 발표하며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을 때임을 알 수 있다.

/사진=지드래곤 제니 팬 인스타그램 /사진=지드래곤 제니 팬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이 10년 전 자신의 활동을 그리워해 '좋아요'를 누른 것인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제니와의 투샷이 그리워 '좋아요'를 누른 것인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최근 제니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열애설이 수차례 난 후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에서 지드래곤이 오해를 부를 수 있는 행동을 한 것은 충분히 주목 받을 만하다.

지드래곤이 '좋아요'를 누른 이 계정은 현재 두 사람을 좋아하는 팬들의 성지가 됐다.

한편 지드래곤과 제니는 앞서 열애설과 결별설이 났지만 YG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드래곤은 지난 7월에도 제니 관련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 화제가 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