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리포트' 소유진 "백종원과 터키로 신혼여행..식당만 70곳 방문"

이덕행 기자  |  2022.07.04 23:00
/사진=MBC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소유진이 신혼여행을 회상했다.


4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섹스리스 특집 2부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빅데이터 전문가이자 방송인 전민기와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정선영 부부가 등장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정전 부부'라고 소개하며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전민기는 자신을 "소성욕자 연대 대표"로 소개했다. 반면 정선영은 "소성욕자의 남편으로 하루하루 메마르고 있다"고 전했다.

정선영은 "연애 때 불만이 쌓였던 도중에 결혼 첫날밤에도 피곤하다면서 잠을 자더라"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전민기는 "너무 피곤했다"며 "돌릴 수만 있다면 약을 먹고서라도 할 것이다. 신혼여행 가서 첫날밤을 가지기로 했다"고 말했지만 정선영은 "신혼여행에서도 못했다. 휴양지에서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가게됐는데 너무 고단했다"고 전했다.

이 말을 들은 소유진 역시 "저도 신혼여행 때 계속 울었다. 터키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7일 동안 70여 곳의 식당을 방문했다. 오붓한 분위기를 원했는데 '와인은 관광객들이나 먹는거야, 현지 음식을 먹어야지'라고 말하더라. 이동하면서 계속 울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신혼 여행 때 케밥 밖에 기억이 안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