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여자)아이들 미연, 컴백 동시에 1위 "행복 선사할 것"[★밤TView]

박수민 기자  |  2022.05.03 19:48
/사진='더쇼' 방송화면 /사진='더쇼' 방송화면
미연((여자)아이들)이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미연의 'Drive'가 문별의 'C.I.T.T.(Cheese in the Trap)', 베리베리의 'Undercover'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이날 트로피를 거머쥐며 1위의 주인공이 된 미연은 "우와 이렇게 1위 받을 수 있을지 몰랐는데요. 1위 받을 수 있게 애써주신 우리 네버랜드(아이들 팬덤명)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앨범 만들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 항상 무대 함께 서주는 댄서 언니들, 사랑하는 멤버들, 가족들 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말씀 못 드린 분들이라도 저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다 정말 감사합니다. 더 오래 많은 행복을 드릴 수 있는 가수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사진='더쇼' 방송화면 /사진='더쇼' 방송화면
1위 후보들의 다채로운 무대도 펼쳐졌다.

먼저 베리베리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Undercover' 무대를 선보였다. 베리베리는 한층 강렬한 섹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칼군무와 탄탄한 보컬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솔로로 컴백하자마자 5월 첫째주 '더쇼' 1위를 거머쥔 미연은 타이틀곡 'Drive'를 선곡하며 청량한 무대를 선보였다. 'Drive'는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미연은 상큼함이 돋보이는 올핑크 무대의상으로 스타일링하며 봄 향기 물씬나는 신곡을 소화했다. 또한 수록곡 'TE AMO'의 무대까지 선보이며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3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한 문별은 타이틀곡 'C.I.T.T.(Cheese in the Trap)'을 선곡했다. 'C.I.T.T (Cheese in the Trap)'는 사랑을 빼앗기 위해 망설이지 않는 당돌함을 풀어낸 곡으로, 문별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DKZ, EPEX(이펙스), 다크비(DKB), 민서, 버스터즈(BUSTERS), 송가인, 윤지성, 앨리스, 퍼플키스(PURPLE KISS) 등이 출연했다.

박수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