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북미투어 5월로 연기..오미크론 확산 여파[공식]

공미나 기자  |  2022.01.21 15:01
그룹 몬스타엑스가 19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떤 상황에도 '한계 없는' 가능성과 함께 무한 경쟁시대에서 더욱 빛나는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 'No Limit'은 19일 오후 2시에 공개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2021.11.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몬스타엑스가 19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떤 상황에도 '한계 없는' 가능성과 함께 무한 경쟁시대에서 더욱 빛나는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 'No Limit'은 19일 오후 2시에 공개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2021.11.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북미투어를 연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 공연 연기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전 세계적인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자 수 증가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연기를 결정"했다고 투어 연기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2022년 5~6월 새로운 일정과 지역으로 안내드리게 됐다"며 "관객, 아티스트 그리고 스태프들의 건강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 안정적인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율했다"고 밝혔다.

연기된 공연의 기존 티켓은 유효하고, 취소되는 공연은 예매처를 통해 환불받을 수 있다.

새 투어 일정은 5월 21일 뉴욕을 시작으로 6월 11일 로스앤젤레스까지 9개 도시에서 열린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2년 1월~2월 예정되었던 '2022 MONSTA X WORLD TOUR IIN US/CANADA'를 기다려주시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의 확산 속에서도 당사와 아티스트는 안전하게 공연을 개최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하며 곧 투어를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였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인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자 수 증가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연기를 결정, 2022년 5월~6월 새로운 일정과 지역으로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2022 MONSTA X WORLD TOUR IIN US/CANADA' 공연 일정은 관객, 아티스트 그리고 스태프들의 건강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 안정적인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율하였으며, 기존 티켓을 소지하신 분들 중 공연 일자만 조정되는 공연의 티켓은 새로운 일정에 여전히 유효할 예정입니다.

기존 공연 일정 중 취소되는 공연의 경우, 예매처를 통해 환불 관련 절차가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며, 2차 티켓사이트를 통해 구입하신 분들의 경우 직접 구매하신 예매처를 통해 환불 절차 확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불편을 빚은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해드리며, 보다 안정하고 멋진 무대로 가득 채운 '2022 MONSTA X WORLD TOUR IIN US/CANADA'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롭게 공개된 몬스타엑스 북미투어 일정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SNS 새롭게 공개된 몬스타엑스 북미투어 일정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SNS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