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이종혁 바이크 재시험 '광탈'X신지수 찜질방 힐링[★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2.01.15 00:19
/사진= JTBC '해방타운' 방송 화면 /사진= JTBC '해방타운' 방송 화면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서 이종혁이 바이크 면허에 도전한 가운데 신지수가 홀로 찜질방 힐링을 즐겼다.


1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서 이종혁의 면허 시험기와 신지수의 쇼핑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종혁은 그토록 원했던 바이크 시험을 치기 위해 면허 시험장에 도착했다. 연습하는 내내 합격길만 걸었던 이종혁은 자신보다 앞서 시험을 보는 응시자들이 떨어지는 걸 보고 "드라마 '추노' 찍을 때 칼만 휘두르면 사람들이 내팽겨쳐졌는데. 그걸 보는 거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종혁은 막상 자신의 차례가 되자 손을 덜덜 떨며 도전했고, 도전한지 10초 만에 불합격해 면허 시험에서 광탈했다. 이종혁은 "전국민이 다 볼 거 아니냐. 근데 뭐 떨어질 수도 있지"라며 갑자기 겸손해졌다.

이종혁은 탈락 후 다음 시험 재접수 후 아내에게 "떨어졌다"며 씁쓸한 시험 결과를 알렸다. 3일 뒤 이종혁은 재시험에 도전했지만 첫 번째 시험보다 더 빨리 5초만에 떨어졌다.

/사진= JTBC '해방타운' 방송 화면 /사진= JTBC '해방타운' 방송 화면
한편, 이날 신지수의 찜질방 힐링기 또한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수는 해방 타운에 입주한 뒤 한 찜질방으로 향했다. 미리 예약 후 입실한 수 있는 찜질방에는 1인실 찜질방, 해먹 등 휴식공간이 있어 호텔을 휴양지를 연상하게 했다.

신지수는 "결혼 후 살이 너무 빠졌다. 올해 2kg 찌우는 게 목표다.지금은 너무 빈약해진 상태다. '해방타운'에서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고 ㅐ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지는 그런 내가 되도록 하는 게 목표"라며 몸무게를 쟀고 현재 몸무게는 37.4kg였다.

이를 본 김신영은 "내가 38kg을 뺐다. 신지수 씨 한 명을 뺀 거다"라며 과거 살 빼기 전 사진을 보여줬고, 장윤정은 "살 빼길 잘 했다"며 살 빼기 전 김신영의 모습에 경악했다.

이어 신지수는 동대문에서 윤혜진을 만나 쇼핑을 즐겼다. 패션테러리스트 탈출을 꿈꾸는 신지수가 패셔니스타 윤혜진에게 도움을 청한 것이다.

두 사람은 신지수의 평소 스타일을 고려하며 쇼핑을 시작했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예쁜 옷을 구입한 신지수는 한껏 신나 쇼핑몰 앞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며 사진 삼매경에 빠졌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