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유희열 "이선희 선배님, 전현무 정도로 끊임없이 얘기해"

이경호 기자  |  2021.12.06 11:59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의 심사위원 유희열./사진제공=JTBC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의 심사위원 유희열./사진제공=JTBC
가수 유희열이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의 심사위원 이선희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6일 오전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심사원으로 '싱어게인2'에 참여하게 된 유희열은 심사위원들의 활약을 예고했다.

먼저, 유희열은 "이선희 선배님 깜짝 놀랐습니다"라면서 "지난 시즌에서 수줍어 하시는데, 지금은 뭐랄까요. 전현무씨 정도로 얘기를 끊임없이 하신다"고 말했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의 심사위원 이선희./사진제공=JTBC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의 심사위원 이선희./사진제공=JTBC
이어 "너무 재미있다. 색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다"고 덧붙이면서 심사위원 이선희의 활약에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했다.

유희열은 '싱어게인2'에 새로 합류한 윤도현 심사위원에 대해선 "후배, 동료분들 심사하는 게 어려워서 고사했었다는데, 이렇게 신나하는 모습 처음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이나 심사위원은 여전히 예리하게 바라본다"라고 밝혔고, "이해리 심사위원 리액션 업그레이드 됐다. 100% 거울보면서 연습한다. 송민호는 '쇼미더머니'를 통해서 에너지 넘친다. 독한 심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이어 이승기가 MC를 맡았으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