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이선희 "심사기준? 시청자들이 한 번 더 공감했으면"

이경호 기자  |  2021.12.06 11:48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가수 이선희./사진제공=JTBC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가수 이선희./사진제공=JTBC
가수 이선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자신의 심사기준을 공개했다.


6일 오전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선희는 자신의 심사기준에 대해 "제 경우에 무대를 많이 서 본 사람이라, 지금 무대에 최선을 다했는지, 내가 이 무대를 통해서 다음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는 거를 반복하면서 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무대에 서신 분들 한 분, 한 분 보면 느껴진다. 다음 무대, 한 번 더 기회를 드려서 시청자들이 한 번 더 공감했으면 좋겠다. 그런 무대에 마음이 더 간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2라고 달라진 점이 은근히 제가, 주니어 심사위원 표를 보게 된다. 괜히 눈치를 보게 되는 게 생긴다. 다양성일 수 있겠지만, 주니어 심사위원들도 자기 위치에서 탑에 오른 분들이라 이런 생각을 갖고 있구나, 배우면서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이어 이승기가 MC를 맡았으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