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누나 박인영 손잡고 결혼식 입장 "행복하게 잘 살아"[스타IN★] - 스타뉴스

이특, 누나 박인영 손잡고 결혼식 입장 "행복하게 잘 살아"[스타IN★]

공미나 기자  |  2021.11.20 15:44
/사진=이특 인스타그램/사진=이특 인스타그램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누나 박인영의 결혼식에 함께 입장했다.

이특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살아! 신부 입장 때 누나 손잡고 들어가는 동생. 아주 쑥스럽구먼. 누나랑 매형은 좋겠다. 동생이 이특이라서. 지금처럼 행복하게 잘 살아"라고 올렸다.

이어 20일 "다시 한번 누나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슈퍼주니어 멤버들 가족이 많아진 거 같아 든든하고 희철이가 사회를~ 축가에는 예성 은혁 동해 그리고 노사연 누나가 도와주셨어요. 누나를 아껴주시는 분들이 참 많았고요. 그리고 저희 누나를 본 적도 없지만 오롯이 저만 보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누나 결혼 축하해 잘살아! 매형도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박인영의 결혼식 현장. 여러 사진 가운데 이특이 박인영의 손을 잡고 신부 입장을 대기 중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특의 누나이자 배우인 박인영은 지난 1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박인영은 지난 5월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서로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서로 채어주며 아껴주며 선하게 살아가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