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엔하이픈 1위..이찬원 컴백 무대[★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1.10.19 19:33
/사진=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사진=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더쇼'에서 그룹 엔하이픈의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이찬원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엔하이픈이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1위 후보에 오른 조유리와 이찬원을 꺾고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수상 소감에서 엔하이픈은 "'더쇼' 첫방인데 1위할 수 있게 해 주신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잘 클 수 있도록 도와주신 방시혁 프로듀서 님과 저희 일곱 명 부모님들 너무 감사드리고 헤어, 메이크업, 의상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엔하이픈은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신곡 '모 아니면 도'와 'Tamed-Dashed'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무대를 선보이기 전 엔하이픈 멤버 정원은 "청량미를 완벽히 소화하는 엔하이픈의 퍼포먼스로 갈증을 해소시켜 주겠다"며 이달 12일 발매된 첫 정규 앨범의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서 엔하이픈은 남성미와 청량미가 돋보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사진=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한편, '더쇼'에서 이찬원의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이찬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미니앨범 [..선물]의신곡 '메밀꽃 필무렵'과 '힘을 내세요'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롯 발라드곡 '메밀꽃 필무렵'과 경쾌한 하우스 리듬에 세련된 브라스를 가미한 세미 트로트곡 '힘을 내세요'로 이찬원의 반전 매력이 돋보였다.

곡의 분위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목소리를 연출한 이찬원의 보이스는 가수 이찬원으로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엿보였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