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희재, 첫 팬콘서트 29일 추가 진행..'전석매진' 팬사랑 보답

문완식 기자  |  2021.10.12 08:45
가수 김희재의 첫 번째 팬콘서트 '별, 그대'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추가 진행을 전격 결정했다.


1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희재는 10월 29일 오후 7시(120분)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전석 매진'이라는 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1회 공연을 추가하기로 결정한 것. 2회차 티켓이 모두 매진되자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 가득한 글이 이어진 바 있다.

이에 따라 김희재 팬콘서트 '별, 그대'는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되게 됐다.

다양한 레퍼토리의 무대를 예고한 김희재의 첫 팬콘서트 '별, 그대'는 그동안 팬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앞서 김희재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팬분들이 댓글로 희재도 빨리 팬미팅 해주라~ 단콘 해주라~ 라고 하셨는데 우리도 조만간 만나요 희랑"이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과의 만남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김희재는 오는 2022년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