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DILEMMA' 선주문량 91만장 돌파..전작 2배[공식]

윤상근 기자  |  2021.10.07 14:48
/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아이돌그룹 ENHYPEN(엔하이픈,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선주문량이 91만 장을 넘어섰다.

7일 ENHYPEN 앨범 유통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지니뮤직에 따르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ENHYPEN의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의 선주문량은 이날 91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난 17일부터 약 3주간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다.

이는 또한 지난 4월 발매된 2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 선주문량(약 45만장)의 2배에 이르는 엄청난 수치로 'DIMENSION : DILEMMA'는 ENHYPEN 발매 앨범의 선주문량 신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 앨범은 예약판매 개시 6일 만에 선주문량 60만 장을 넘어서 일찌감치 전작의 성적을 뛰어넘은 바 있다.

이로써 ENHYPEN은 컴백을 앞두고 선주문량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지난 6일 공개됐던 프리뷰 영상은 7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50만 회를 넘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DIMENSION : DILEMMA'는 데뷔 후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돼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은 'Tamed-Dashed'로 "욕망에 '길들여질 것인지(Tamed)' 욕망으로부터 '내동댕이쳐질 것인지(Dashed)'" 질문을 던지는 곡으로, 복잡해진 세계에 들어가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과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소년들의 이야기다.

'DIMENSION : DILEMMA'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