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최대 92% 역대급 할인...여성 커리어 및 캐주얼 등 대표브랜드 신상품부터 아울렛까지

김혜림 기자  |  2021.09.29 10:40
LF 하프클럽 본사직영 가을세일 LF 하프클럽 본사직영 가을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30일까지 단 이틀간 20여 브랜드의 본사와 함께 상품을 최대 92%까지 할인 판매하는 가을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에 따르면 최근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커진데다 백신 접종이 속도를 내며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긍정적으로 작용해 FW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LF 하프클럽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할인전을 벌인다.

이번 본사 직영 가을 세일에서는 '미니멈', '쉬즈미스', 'JJ지고트', '더아이잗뉴욕', '올리비아로렌', '올리브데올리브', '샤틴', '지센', '비키', '베스띠벨리' 등 인기 브랜드가 가을 베스트 상품과 21시즌 신상품 등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상품에 10~50% 할인 쿠폰을 적용했했으며 아울렛 상품은 물론 일부 신상품에도 할인가가 적용된다.

LF 하프클럽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온앤온과 올리브데올리브에서 가을 의류와 겨울 역시즌 상품에 최대 20% 할인쿠폰을 추가 적용하고 무료배송을 실시하는 등 LF 하프클럽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띠벨리, 씨, 비키는 최대 25% 할인쿠폰을 적용해 최대 90%까지 가격을 인하했으며, JJ지고트와 더틸버리는 원피스와 니트 제품에 최대 15% 할인을 적용해 LF 하프클럽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리스트', 'TNGTW', '에고이스트', '조이너스', '꼼빠니아', '크로커다일레이디', '씨씨콜렉트', '듀엘', '주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및 겨울 역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서며 옷장을 정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들의 본사와 협력해 직영 할인 기획전을 오픈했다"며 "단 이틀간 파격적인 할인가로 즐거운 쇼핑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F 하프클럽은 공식 앱에서 '경품 자판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결제금액 1만원 당 1개씩 적립되는 코인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응모에 참여하면 된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LF 하프클럽 적립금, 삼성 비스포크 공기청정기, 다이슨 V15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LF 하프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