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솔로 데뷔 마지막 티저..화려한 비주얼

공미나 기자  |  2021.09.29 09:35
/사진제공=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사진제공=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그룹 갓세븐 영재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재는 29일 솔로 데뷔 앨범 마지막 일곱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재는 다채로운 음악적 컬러를 담아낸 이번 앨범을 표현하고자 '컬러'를 콘셉트로 한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화려한 컬러를 배경으로 한 이미지에서 영재는,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무드를 만들어내며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애쉬 핑크와 스카이 블루를 포인트로 한 헤어스타일, 컬러렌즈, 다양한 액세서리 등으로 완성시킨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영재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티저 이미지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청청패션을 완벽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광활한 대지 위 올드카에 기대어 서 있는 영재의 모습은, 앞선 티저들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COLORS from Ars'에 대한 또 하나의 힌트를 던졌다.

7장의 티저 이미지가 지닌 뜻과 영재가 'COLORS from Ars'로 선보일 음악은 어떤 컬러일지, 영재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영재는오는 10월 5일 첫 미니앨범 'COLORS from Ars'를 발매하며, 발매 오후 5시에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 현장은 영재의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