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성숙미+파워풀 매력 기대..무대서 여유 부리고 싶다" - 스타뉴스

전소미 "성숙미+파워풀 매력 기대..무대서 여유 부리고 싶다"

윤상근 기자  |  2021.08.02 11:19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밝혔다.'덤덤' 활동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소미는 2일 오전 11시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전소미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덤덤'(DUMB DUMB)을 발매한다.

전소미는 "지난 앨범보다 성숙하고 파워풀한 면을 보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이번에 여유가 생긴 만큼 무대에서 여유를 부리면서 신나고 행복하게 무대를 즐기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전소미는 또한 아이오아이 5주년 관련 질문을 받고 "막내로서 행복하고 훈훈한 시간을 보냈던 것 같다. 언니들도 내가 들려준 곡들에 대해 많이 기대해줬다"라고 말했다.

전소미는 말했다."공백기가 길었던 이유는 '덤덤' 이외에 여러 다른 앨범 준비를 했기 때문이었다"라며 "1년 정도 빽빽하고 부지런하게 보냈고 이번에는 정말 열심히 주 2~3회 정도 운동을 했다"라고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특히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는 순수한 줄만 알았던 모습 뒤 숨겨둔 전소미의 반전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다.

전소미는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에 이어 또 한번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TEDDY), R.TEE, 24와 또 한번 호흡을 맞췄다. 전소미 역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