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생일 기념 세계 최초 태양열 아트워크+마닐라·타이페이·방콕 LED 광고+기부..'초강력 인기'

문완식 기자  |  2021.07.31 07:21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9월 1일)을 맞아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서포트 소식이 전해지며 초강력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정국의 필리핀 팬베이스인 'Golden Alliance PH'은 9월 1일 세계 최초로 태양열을 이용한 '아트 워크' 생일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Golden Alliance PH'은 '리터 오브 라이트' 라는 신 재생 에너지 단체와 협력하여 태양열을 이용해 정국의 이미지 아트 워크를 만들 것이라 밝혔다.

또 Golden Alliance PH'는 9월 1일 필리핀 수도 마닐라 'Barangka Ilaya' 지역에서 정국의 LED 빌보드 광고를 송출시킬 예정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추가로 공개했다.

팬 계정 'ByMySide' 9월 1일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 대만 타이페이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옥외 LED 전광판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전했다.

또 8월 27일~9월 2일까지 태국 방콕의 'MBK' 쇼핑 센터 옥외 LED 전광판에서도 정국의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국내 팬 계정 '이지이트'는 지난 27일 "입덕하고 매년 정국이 생일마다 해오던 기부인데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 견디기 힘든 여름을 보내고 계실 분들께 작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 며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BTS 정국'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인증했다.

한편,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3차 생일 서포트로 8월 31일~9월 14일 2주간, 서울을 비롯해 전국 지하철의 총 1만 4014개 스크린 및 객실 TV 등에서 정국의 광고를 송출한다고 공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