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시우, 韓 '종이의 집' 캐스팅..'대세 신인' 입증

이경호 기자  |  2021.07.31 07:00
배우 이시우/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시우/사진=김창현 기자 chmt@
신예 이시우가 한국판 '종이의 집'에 출연을 확정했다.


3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시우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한국판 '종이의 집'에 캐스팅 됐다.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인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스페인 오리지널 시리즈를 한국 버전으로 리메이크 했다.

유지태, 김윤진, 김지훈, 장윤주, 김성오, 박명훈 등이 주연을 맡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시우는 이번 '종이의 집'에서 앤 역을 맡았다. 앤은 주인공들과 각별한 관계를 맺게 되는 인물이다.

'종이의 집'에 합류한 이시우는 '대세 신인'임을 입증했다. 그는 지난 4월 종영한 박신혜, 조승우 주연의 JTBC '시지프스 : the myth'(이하 '시지프스')로 안방극장에 데뷔했다. 이후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영화 '롱디'에 연이어 캐스팅 됐다.

이시우는 전작 '시지프스',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통통 튀고, 털털한 매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종이의 집'에서는 보다 진중한 연기력을 더할 예정이다. '대세 신인'으로 쟁쟁한 스타들과 호흡할 이시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