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호 그룹' 드리핀, 29일 'Free Pass' 초고속 컴백 확정[공식]

윤상근 기자  |  2021.06.18 09:51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루키' 드리핀(DRIPPIN)이 6월 29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첫 번째 싱글 '프리 패스(Fress Pass)'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하늘색과 노란색 컬러 조합의 티켓이 두 장 겹쳐져 있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앨범명 '프리 패스(Free Pass)'와 발매일 '2021.06.29'가 함께 공개돼 드리핀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드리핀은 지난 3월 발매한 2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이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드리핀은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활동 당시 해외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최상위권은 물론, 미국 타이달(TIDAL)이 발표한 '라이징: K팝(Rising: K-POP)'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K팝 판도를 바꿀 4세대 보이그룹으로 주목받았다.

MZ 세대를 사로잡는 독특한 세계관과 올 센터급 비주얼, 뛰어난 실력으로 일찌감치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드리핀이 이번 신보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프리 패스(Free Pass)'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