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자매' 샘해밍턴·윌리엄·벤틀리, 특별출연.."핵인싸 납시오" - 스타뉴스

'광자매' 샘해밍턴·윌리엄·벤틀리, 특별출연.."핵인싸 납시오"

이경호 기자  |  2021.06.18 09:09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 삼부자가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특별출연했다./사진제공=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 삼부자가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특별출연했다./사진제공=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핵인싸 삼부자' 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가 '오케이 광자매'에 특별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친다.

18일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제작 초록뱀미디어·팬엔터테인먼트) 측은 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가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삼부자가 함께 등장하는 첫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극중 복뎅이를 안고 있던 배변호(최대철 분)가 샘해밍턴-윌리엄-벤틀리를 우연히 만나는 장면.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는 배변호에게 다가와 활짝 웃으면서 인사를 건네고 배변호도 손을 흔들며 반갑게 맞이한다. 이내 배변호가 '육아 고수' 샘 해밍턴에게 육아와 관련된 팁을 듣는가 하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 윌리엄과 벤틀리의 애교만점 연기와 더불어 샘해밍턴의 생생하고 맛깔스런 연기력이 빛을 발하게 될 '삼부자 특별출연' 장면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의 특별출연 장면 촬영에서는 삼부자의 활기찬 비타민 에너지로 인해 현장이 웃음으로 가득 찼다. 등장에서부터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쏟아내는 윌리엄과 벤틀리에게 스태프들은 눈을 떼지 못했던 상황. 리허설에서 감독의 전달사항을 매우 주의 깊게 듣던 윌리엄과 벤틀리는 정작 촬영에 들어가자 샘해밍턴이 대사를 읊어내는 사이, 갑자기 카메라 구도에서 이탈, 도망가버리는 모습으로 지켜보던 이들을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잠시 쉬는 시간 동안 샘해밍턴은 복뎅이로 등장하는 아기를 안아주며 다정함을 드러냈는가 하면, 최대철과 윌리엄-벤틀리는 장난을 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 현장을 훈훈함으로 휘감았다.

제작진은 "'특별 출연' 제의를 흔쾌하게 수락해준 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하는 '핵인싸 삼부자'의 출연으로 '오케이 광자매'에서 더욱 풍성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맛보시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오는 19일 오후 7시 55분 27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