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5세 연하 비연예인과 공개 연애..축하 물결 이어져[종합]

안윤지 기자  |  2021.06.18 08:44
 배우 윤계상/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윤계상/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를 인정하며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윤계상은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윤계상이 현재 열애하고 있다"라며 공개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나오고 있다"라며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연예매체 뉴스엔은 윤계상이 뷰티 브랜드 대표 C씨와 결혼을 전제로 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소속사 측은 이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나 결혼에 대한 부분은 구체적으로 언급 하지 않았다.

열애 보도 직후 소속사가 빠르게 이 사실을 인정하자, 네티즌들은 축하와 박수를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를 통해 "오래 갔으면 좋겠다", "행복하세요", "오빠 잘 살아요" 등 축복하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거짓말', '길', '촛불 하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등을 발매, 메가 히트곡으로 탄생시키며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그는 배우 활동에 집중, 영화 '범죄도시', 드라마 '초콜릿'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연기 활약을 펼쳤다.

그는 올해 하반기 드라마 '크라임퍼즐' 방송을 앞두고 있다. '크라임퍼즐'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둔 드라마로, 유력 정치인을 살해한 살인자가 되어 교도소에 갇힌 범죄 심리학자와 그 살인자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프로파일러가 교도소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관해 인터뷰를 가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