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日CDTV 천상의 목소리+천사의 미모..'열도홀릭'

문완식 기자  |  2021.06.17 09:34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천상의 미모와 목소리로 일본 열도를 홀렸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일본 TBS 'CDTV Live! Live'에 출연해 일본어곡 'Film out'(필름 아웃) 무대를 공개했다.

곡의 도입을 연 정국은 고막을 녹이는 꿈결 같이 신비로운 음색과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진성과 가성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보컬과 미세한 떨림까지 표현한 바이브레이션으로 농도 짙은 아련함과 애틋함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였다. 정국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섬세한 표현력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감성을 풀어내 깊은 여운을 더했다.



정국은 탄탄한 가창력부터 코러스, 초고음 더블링까지 완벽한 보컬과 라이브 실력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연두 빛 실크 셔츠에 크림색 슬렉스를 입고 고급스러운 자태와 청초하고 청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정국은 반짝이는 눈망울과 뽀얀 피부, 현실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이목구비로 비현실적 몽환 무드를 자아냈다.



팬들은 "음색 보컬 화음이 보석이야", "계속 봐도 어쩜 이렇게 모든게 완벽하니 정말 블랙홀 처럼 헤어나오지 못하는", "청춘 청아 청량 청순 누구나의 첫사랑 그 감정 그대로 더 아름답게 끌어주는 정국이만의 능력 계속 들려줘","일본 방송 Film out 정국이 천사가 맞잖아", "천사 강림 미모♥", "정국이 코러스 더블링에 노래가 풍성해지네", "정국이 너무 잘한다 너무 좋다 노래도 저렇게 잘하는데 저렇게 잘생기고 이쁘고 멋있고 다해 진짜", "천상의 목소리가 따로 없자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Film out'은 '극장판 시그널 -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의 주제곡으로 정국이 작곡에 참여해 back number(백 넘버)와 협업했다.

▶BTS (방탄소년단) 'Film out' @ CDTV Live! Live!, BANGTANTV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