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心 홀리는 시스루에 민소매..방탄소년단 지민, '버터' 두번째 콘셉트 포토 '좋아요♥' 100만 최단 돌파 - 스타뉴스

女心 홀리는 시스루에 민소매..방탄소년단 지민, '버터' 두번째 콘셉트 포토 '좋아요♥' 100만 최단 돌파

문완식 기자  |  2021.05.17 08:04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새 싱글 '버터'(Butter) 두 번째 티저 포토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최단 100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에 공개되는 새 싱글 '버터'의 개인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째 콘셉트 포토 공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레인보우 헤어' 스타일의 지민은 댄디한 매력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매력의 두 번째 포토로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민은 올백 레인보우 헤어스타일에 블랙 롱슬리브, 프릴 장식이 포인트인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를 매치했다. 지민은 곧고 긴 목선과 날렵한 턱선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우유빛 피부에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지민은 성숙한 남성미와 귀공자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지민의 콘셉트 포토는 인스타그램에 동시에 공개된 두 번째 티저 포토 7개 중 32분만에 가장 먼저 100만 '좋아요'를 돌파하는 핫한 인기를 일으켰다.

팬들은 "시스루와 민소매라니 다죽었다", "역시 화보 장인", "프릴 위로 더 올라온 길고 아름다운 목선 예술임", "화려한 장식도 어색하지 않은 옷 소화력 갑", "뮤직비디오 너무 기대됨", "무대 빨리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고, 이는 트위터 실시간 트렌딩으로 이어졌다.

캐나다,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등 15개에 가까운 국가에서 PARK JIMIN, #btsjimin??, ?Jimins, ?OMG PARK JIMIN 등 15개 이상 트렌딩 되었으며, 일본 유명인 랭킹 트위플(Twipple)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월드와이드 및 미국 구글(Google) 검색 엔진에서 시간의 흐름에 따른 관심도의 모든 카테고리에서도 수차례 100%에 도달하며 화제의 중심에 있음을 보여줬다.

월드뮤직 어워드 공식 계정과 'AKpraisemedia'등 에서도 깊은 관심을 표명한 가운데 오는 21일 공개되는 새 싱글 '버터'의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줄 지민의 모습에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