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엘♥박은희, 첫 만남에 키스까지? 초고속 스킨십 [동상이몽2]

윤성열 기자  |  2021.04.18 14:33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첫 만남을 회상한다.


18일 SBS에 따르면 오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연애 시절부터 단골이었던 곰탕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SBS가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는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오랜만의 데이트에 설레는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미카엘의 수상한 움직임이 포착됐다. 미카엘이 불안한 표정으로 아내 박은희의 눈치를 살피더니, 돌연 겉옷을 챙겨 식당 탈주까지 시도한 것.

미카엘의 돌발 행동에 당황하던 박은희는 곧바로 촉 레이더를 발동시켜 "저렇게 '이것'을 못해"라는 말과 함께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최근 녹화에서 미카엘, 박은희 부부는 두 사람의 남달랐던 첫 만남을 떠올렸다. 거침없는 애정행각과 시도 때도 없는 스킨십으로 '쪽쪽부부'라는 별명까지 얻은 두 사람. 박은희는 미카엘에게 "그때 왜 키스 했냐"고 물으며 첫 만남에 바로 첫 키스를 했던 사실을 밝혔다. 그러나 미카엘은 "당신이 먼저 했잖아요"라며 뜻밖의 진실 공방전을 펼쳤다.

미카엘은 연애 시절 아내에게 '파워 직진'했던 순간을 밝히며 '불도저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미카엘은 아내와 만난 지 일주일 만에 부모님께 초고속으로 인사시켜 박은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미카엘의 거침없는 연애 스토리에 MC들은 "속도가 불같다", "미카엘 쿨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19일 오후 10시 15분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