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편안&포근한 분위기로 소년미 발산 - 스타뉴스

AB6IX, 편안&포근한 분위기로 소년미 발산

이덕행 기자  |  2021.04.15 13:38
/사진 = 브랜뉴뮤직/사진 = 브랜뉴뮤직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5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공개된 사진 속 AB6IX는 편안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소년미 넘치는 파자마 차림으로 양치질을 하며 풋풋한 모습을 선보인 단체 사진에 이어 개인 사진들 중 전웅은 은은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눈길을 끌었고, 김동현은 싱그러운 비주얼로 밝은 에너지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박우진은 베개를 끌어안고 개구진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이불을 감싸 안은 이대휘는 귀여운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훈훈함을 선사했다.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한 AB6IX는 강렬함부터 순수함까지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으로 벌써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어, 앞으로 컴백 전까지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과연 어떤 모습들을 더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