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개월만 초고속 컴백..팬 빨리 만나고 싶어서" - 스타뉴스

강다니엘 "2개월만 초고속 컴백..팬 빨리 만나고 싶어서"

공미나 기자  |  2021.04.13 14:18
가수 강다니엘이 13일 오후 진행된 새앨범 'YELLOW' 발매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2021.04.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가수 강다니엘이 13일 오후 진행된 새앨범 'YELLOW' 발매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2021.04.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강다니엘이 2개월 만에 빠르게 컴백하는 이유를 밝혔다.

강다니엘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새 앨범 'YELLOW'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컴백은 지난 2월 발표한 싱글 'PARANOIA' 이후 2개월만. 빠르게 신보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2개월 만의 컴백은 원래 플랜에 있었다. 팬 분들을 빨리 만나 뵙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활동 당시 다음 앨범 예고편이라는 말을 드렸다"며 "지난 앨범을 발표할 때 이번 앨범 작업이 다 완료된 상태였다"고 덧붙였다.

이어 'YELLOW' 대해 "새 앨범이 색과 메시지가 좀 세다 보니까 먼저 예고편을 들려드리면 어떨까 싶었다. 그중에서도 쉽게 들려드릴 수 있고 퍼포먼스가 강력한 노래를 선택해 먼저 인사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YELLOW'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Antidote'를 비롯해 'PARANOIA', 'Digital', 'Misunderstood', 'Save U 등 다섯곡이 수록됐다. 강다니엘은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