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엠' 김제동, 유재석·이효리 친분→"정치 안한다" 솔직 발언 - 스타뉴스

'이러엠' 김제동, 유재석·이효리 친분→"정치 안한다" 솔직 발언

안윤지 기자  |  2021.04.13 13:41
방송인 김제동 / 사진=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 영상 캡처방송인 김제동 / 사진=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 영상 캡처
방송인 김제동이 방송인 유재석, 이효리와 친분부터 '정치를 하지 않겠다'는 솔직한 발언을 내뱉었다.

13일 방송된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에는 김제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제동은 이효리, 유재석 친분에 대해 "방송 초창기부터 나를 많이 챙겨줬다. 핑클 분들은 내가 방송을 하지 않을 때인데도 촌에서 올라와서 그런지 먹을 것도 챙겨주더라"고 말했다.

또한 "유재석과는 프로그램도 같이 했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쟁반 노래방'을 같이 했다"며 "우리는 맞으면서 정든 사이다. 또 우리 집에 워낙 많이 방문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결혼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이 해줘야 내가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제동은 "꼭 결혼이 아니더라도 동거든, 연애든 그 분이 하자는 대로 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DJ 이숙영이 "정치 쪽에 있는 사람들도 제의를 하지 않냐"고 묻자 "그쪽이 아무리 결심해도 내가 안 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