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활동 유보 "추후 상황따라 결정"[종합] - 스타뉴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활동 유보 "추후 상황따라 결정"[종합]

공미나 기자  |  2021.02.25 18:49
스트레이 키즈 현진 /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현진 /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활동을 잠정 유보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스타뉴스에 "현 시점에서 스케줄 진행이 여의치 않다 판단해 진행을 유보했다. 추후 스케줄 진행 여부는 상황에 따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의 이 같은 결정은 최근 현진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데서 비롯됐다.

이에 따라 현진은 지난 24일 MBN Y 포럼 특별공연 무대에도 오르지 않았다.

또한 오는 27일 MC를 맡고 있는 MBC '쇼! 음악중심'도 불참한다. 빈자리는 ITZY 예지가 채울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스트레이 키즈 현진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폭로글을 올렸다. 작성자는 현진을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하며 "현진이 데뷔한 이후 TV에 나올 때마다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 들리는 것 같다. 내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걸 깨닫게 됐다"고 적었다.

이후에도 현진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추가 등장했다.

이와 관련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라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다만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