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유퀴즈' 완전체 출연에 팬심 들썩..기대 최고조[종합]

이정호 기자  |  2021.02.23 18:04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오랜만에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23일 tvN에 따르면 오는 3월 24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방탄소년단 특집으로 펼쳐진다.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99회에 단독으로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퀴즈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로 100분간 방탄소년단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전원 출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실제로 멤버들이 평소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평소에 애청하는 자기님이라고 밝힌 만큼, 유재석 조세호와 보여줄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김민석 PD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99회를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되었다. 물 오른 유재석 조세호의 케미스트리와 다채로운 구성을 더해 진솔하고 유쾌한 방탄소년단 특집이 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이번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출연은 오랜만의 국내 예능프로그램 출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시청자들과 팬들의 눈길을 끈다. 지난 2017년 글로벌 톱 아이돌 그룹으로 거듭난 후 방탄소년단은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국내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거의 없었다.

그러다 최근 JTBC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을 시작으로, 11월 KBS 2TV '불후의 명곡' 피독 프로듀서 편에 완전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지난 1월 백종원의 한돈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에 동참하며 '달려라방탄' 출연분을 SBS '맛남의 광장'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여기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제이홉에게 러브콜을 보내는 등 방송가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어, 방탄소년단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에 이어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을 만나는 것 아니냐는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