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슬의생2', 올해 촬영 無..코로나 여파로 내년 1월로 촬영 연기

이경호 기자  |  2020.12.16 14:37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사진제공=tvN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여파로 시즌2 촬영을 연기했다.

1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하 '슬의생2')의 촬영이 2021년 1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슬의생2'는 지난 5월 종영한 '슬의생' 두 번째 시즌으로 12월 중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최근 서울, 경기 지역에서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 되자, 제작진이 안전을 위해 촬영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당초 이달 초 진행할 예정이었던 대본리딩도 내년 1월 초에 진행한다는 후문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촬영을 연기한 '슬의생'은 사실상 올해 시즌2 제작이 이뤄지지 않게 됐다.

또한 '슬의생2'의 편성 시기도 미정이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tvN은 '슬의생2'를 내년 상반기 중 편성으로 논의했으나,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편성 시기를 확정하지 못하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한다.

올 초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시즌1을 마무리 했던 '슬의생'. 시즌2는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슬의생'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주연을 맡았다. 이외에 신현빈, 안은진, 조이현, 배현성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