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스태프 코로나 확진 촬영 중단 - 스타뉴스

[단독]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스태프 코로나 확진 촬영 중단

김미화 기자  |  2020.11.25 15:29
\'지금우리 학교는\' 출연진 / 사진=각 소속사 제공'지금우리 학교는' 출연진 / 사진=각 소속사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측이 특수효과 스태프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촬영이 중단됐다.

25일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 우리 학교는'(극본 천성일·연출 이재규, 김남수) 특수효과팀 소속 스태프가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

해당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현재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촬영이 중단됐다.

이 스태프는 '지금 우리 학교는' 촬영장 현장 스태프가 아니기 때문에 특수효과팀의 다른 스태프들이 전원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대기 중이다. 예방차원에서 촬영도 중단됐으며, 해당팀 스태프 검사 결과에 '지금 우리 학교'는 현장 스태프와 배우들도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한편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배우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가 주연을 맡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