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유인석 문열고 성관계" 진술에 불똥..근황은?[스타이슈] - 스타뉴스

박한별, "유인석 문열고 성관계" 진술에 불똥..근황은?[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2020.11.20 12:29
배우 박한별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배우 박한별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의 성매매 공판과 함께 관심받고 있다.

육군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은 19일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의 버닝썬 관련 혐의 3차 공판기일을 열었다. 이날 공판에는 클럽 아레나 전 MD 김모씨가 증인으로 출석했다.

승리는 특정 경제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 상 횡령,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성매매 알선 등),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성매매) 등 총 8개의 혐의를 받고 있다. 유인석도 승리와 함께 성매매를 알선하고 회사 자금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있다.

김씨는 승리의 성매매 알선 및 성매매 혐의 등에 대한 검찰의 질문에 답하며 "승리가 아닌 유인석의 지시에 따라 여성들을 소개하고 차량으로 이동하는 일을 도왔다"고 말했다.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 / 사진=김창현 기자 chmt@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또한 김씨는 2015년 승리와 유인석이 여성 2명과 함께 있었던 것에 대해 "분명한 것은 유인석이 문을 연 상태로 여성과 성관계를 하고 있었던 걸 봤다"며 "(유인석이) 소리를 내며 관계를 맺고 있었다. 왜 내가 이런 장면을 봐야 했는지.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해당 진술 내용이 공개되자 유인석의 아내 박한별에 관심이 쏠렸다. 두 사람은 2017년 결혼, 2018년 4월 박한별이 아들을 출산한 상태였다. 공식적으로 박한별은 결혼 3년 만에, 첫째 아이가 3살이 된 시점에 남편의 충격적인 사생활을 알게 된 터.

대중은 박한별의 근황에도 관심을 쏟았고, 그는 이틀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이 오르고 있다. 박한별은 지난해 4월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주연으로 출연하던 중, 유인석의 '버닝썬 사건' 연루 소식으로 난처한 입장에 놓인 바. 박한별은 드라마 촬영을 겨우 마치고 이후 제주도에 거처를 옮긴 채 두문불출하고 있다.

박한별은 지난해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린 후 SNS 활동도 멈췄다.

박한별 측은 이후 스타뉴스에 박한별의 근황으로 "재판 결과를 보고 본인 또한 활동을 어떻게 할지 봐야겠다"고 조심스레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AAA 2020]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