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규환'위풍당당 정수정, 마이웨이 '애비' 찾기 - 스타뉴스

'애비규환'위풍당당 정수정, 마이웨이 '애비' 찾기

김미화 기자  |  2020.10.26 13:17
/사진=\'애비규환\' 포스터/사진='애비규환' 포스터


정수정 주연의 영화 '애비규환'(감독 최하나) 2차 포스터가 공개 됐다.

영화 '애비규환'은 똑 부러진 5개월 차 임산부 토일(정수정 분)이 15년 전 연락 끊긴 친아빠와 집 나간 예비 아빠를 찾아 나서는 설상가상 첩첩산중 코믹 드라마다.

11월 12일로 개봉일을 확정하며 공개한 1차 포스터를 공개한 데 이어 26일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인공 토일과 엄마, 그리고 현아빠, 친아빠, 예비 아빠까지 세 명의 아빠들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데 이어, 마침내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는 토일의 가족뿐만 아니라 예비 아빠 호훈의 가족까지 또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2차 포스터에는 배드민턴채를 든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인공 토일과 그런 토일을 바라보는 토일의 가족, 그리고 예비 아빠인 호훈의 가족까지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위풍당당 토일이의 낙장불입 마이웨이', '내 인생은 내가 결정한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임신도, 결혼도, 가족도 직접 선택하는 똑 부러지는 임신 5개월 차 대학생 토일이 15년 동안 연락이 끊긴 친아빠를 찾아 나서겠다고 선언한 후 과연 어떤 사건을 몰고 올지 기대하게 만든다.

새로운 도전을 통해 연기자로서 진면목을 보여줄 배우 정수정의 자연스러운 열연과, '기생충'으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베테랑 배우 장혜진, '암살', '마약왕'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최덕문, 최근 인기 드라마 '비밀의 숲 2'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이해영, '찬실이는 복도 많지'의 강말금,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신 스틸러 배우 남문철, 그리고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신재휘까지 충무로 황금 라인업 배우들이 총출동해 선사하는 코믹 케미스트리가 주목된다.

한편 '애비규환'은 11월 12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AAA 2020]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