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러니 CF 찐스타..힘들어도 '미소 활짝'

문완식 기자  |  2020.09.29 08:14
임영웅 /사진=임영융 유튜브 공식 채널 임영웅 /사진=임영융 유튜브 공식 채널


가수 임영웅이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CF 찐스타'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28일 임영웅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임영웅 ! 백골 ?!?!' 제목으로 임영웅의 의류 브랜드 웰메이드 CF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임영웅은 영상에서 빡빡한 촬영 진행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 /사진=임영융 유튜브 공식 채널 임영웅 /사진=임영융 유튜브 공식 채널


영상 초반 CF 촬영 감독의 호기 넘치는 모습에 임영웅은 "이등병이 다시 된 기분"이라며 "백골!"이라고 거수경례를 해 웃음을 안겼다.

임영웅은 지면 광고, 영상 광고 등을 위해 수 차례 의상을 갈아 입고 여러 번 메이크업, 헤어를 다시 하면서도 꿋꿋이 촬영에 임했다. 그는 현장의 강아지와 놀기도 하고, 잠깐 쉬는 시간에는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했다.



축구광답게 소품용 오렌지를 축구공처럼 발과 허벅지로 통통 튕기는 '묘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댄스 실력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영상 광고용 단체 춤을 추면서 유연한 허리 놀림과 섬세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손 하트도 잊지 않았다.

임영웅 /사진=임영융 유튜브 공식 채널 임영웅 /사진=임영융 유튜브 공식 채널


임영웅은 이날 CF 촬영을 마치며 "감독님 덕분에 너무 유쾌하게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며 "베스트3 안에 들어가는 감독님"이라고 CF 감독에게 감사를 잊지 않았다.

해당 영상은 29일 오전 8시 현재 22만 조회수를 훌쩍 넘기며 임영웅의 인기를 재차 입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