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스트레이키즈, 9월 마지막주 1위..ITZY '트리플크라운' 소감[★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0.09.24 19:50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트레이키즈의 'BACK DOOR'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트레이키즈가 유아(오마이걸)를 누르고 9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스트레이키즈 멤버 방찬은 "JYP 식구들께 감사드리고, 저희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무대들이 있었는데 이 영광을 그분들과 나누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방송 초반, 지난주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ITZY가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ITZY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노력을 많이 했는데, 그 노력 이상으로 알아봐 주시는 것 같아서 어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트리플크라운이라는 상이 너무 감동이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루기획의 신인그룹 GHOST9이 '야간비행'으로 데뷔했다.

GHOST9은 '모험심이 강한 9명의 소년들이 전 세계의 친구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겠다'는 슬로건으로 기획된 마루기획의 신예 보이그룹이다.

이날 무대에서 GHOST9은 순수하면서 자유분방한 소년의 모습을 연상케하는 수록곡 '야간비행'으로 청량하고 맑은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A.C.E(에이스), 비오브유, 시그니처, 크래비티, 크나큰, 문빈&산하,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키즈, VAV(브이에이브이), XUM(썸), 죠지와 김요한, 더보이즈, H&D(남도현, 이한결)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