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스트레이키즈, 컴백 직후 1위..프로미스나인 컴백[★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0.09.23 19:33
/사진=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사진=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쇼! 챔피언'에서 스트레이키즈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스트레이키즈의 'Black Door'가 9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트레이키즈는 또 다른 1위 후보인 블랙핑크의 'Ice Cream', 문빈&산하의 'Bad Idea', 오반의 '축하해', 유아(오마이걸)의 '숲의 아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최근 정규 1집 'GO 生(고생)'의 리패키지 앨범 'IN 生(인생)'을 발표하고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사진=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사진=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시그니처'와 '프로미스 나인'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 22일 첫 번째 EP 앨범 'Listen and Speak'로 컴백한 시그니처는 '쇼챔' 컴백 무대에서 원색의 알록달록한 색상의 의상과 함께 상큼하면서 파워풀한 안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또한 타이틀곡 'Feel Good(SECRET CODE)'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은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의 타이틀곡 'Feel Good'으로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파티걸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MBC M '쇼! 챔피언'에는 리누&장정한, 별찌, XUM, VAV, 루나솔라, 시그니처, OnlyOneOf, 크래비티, 원어스, 비오브유, A.C.E(에이스), 범키,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