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최진혁 '생곱창 먹방' 열연 "눈 딱 감고 도전" - 스타뉴스

'좀비탐정' 최진혁 '생곱창 먹방' 열연 "눈 딱 감고 도전"

윤성열 기자  |  2020.09.23 09:52
/사진제공=지트리크리에이티브/사진제공=지트리크리에이티브


'좀비탐정'에서 배우 최진혁이 생곱창을 먹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 2회에서 최진혁은 생곱창을 먹는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앞서 첫 방송에서 김무영 역의 최진혁은 인간에 동화되기 위해 발음과 걸음걸이 교정, 젓가락질 연습 등의 노력으로 기존에 보여준 좀비의 특성과 다른 '인간이 되고 싶은' 좀비를 연기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좀비의 원초적인 습성에 따라 최진혁은 끊임없이 날 것에 이끌렸다. 다만 인간의 지능을 지닌 좀비 김무영은 인간이나 동물을 잡아먹는 대신 대체 식품을 찾아 헤매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최진혁은 곱창집 주방을 습격해 생곱창을 뜯어먹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진혁은 "태어나 처음으로 생곱창을 먹었다. 먹는 시늉만 하고 편집의 힘을 빌릴 수도 있었지만 리얼한 장면을 위해 눈 딱 감고 도전했다"고 '생곱창 먹방' 비하인드를 전했다. 작품을 위해 '생곱창 먹방'도 마다하지 않은 최진혁의 열정에 제작진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최진혁은 '좀비탐정'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코믹 좀비물 속 좀비로 분해 유쾌하고 신선한 연기로 웃음을 유발하며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초아 복귀! 소속사 대표가 밝힌 비화]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