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꽃' 이준기vs김지훈, 최후 대결 예고..긴장감 가득 - 스타뉴스

'악의꽃' 이준기vs김지훈, 최후 대결 예고..긴장감 가득

윤성열 기자  |  2020.09.17 13:56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서 이준기와 김지훈이 최후의 대결을 벌인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몬스터유니온) 측은 17일 15회 방송을 앞두고 도현수(이준기 분)와 백희성(김지훈 분)의 맞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디어 만난 도현수와 백희성이 치열한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도현수는 자신을 살인범으로 몰리게 한 백희성을 향해 울분 가득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도현수가 과거부터 끌어온 백희성과의 지독한 악연을 끊어낼 수 있을 것인지 주목된다.

여기에 필사적으로 도현수를 저지하는 백희성의 표정은 여전히 뉘우치는 기색 따윈 읽히지 않아 분노를 유발한다.

또한 죽은 줄로만 알았던 '연주시 연쇄 살인사건'의 피해자이자 생존자 정미숙(한수연 분)은 공포에 질린 얼굴로 안쓰러움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경찰로 돌아간 차지원(문채원 분)과 강력 3팀의 분위기 역시 심상치 않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누군가와 마주한 김무진(서현우 분)에게서는 사뭇 결연한 의지가 읽히고 있다. 특히 14회 말미 도해수(장희진 분)가 백희성의 칼에 맞고 쓰러져 생사 여부가 확인되지 않았다. 누구보다 김무진의 충격이 극심했을 것으로 추측되는 상황에서 그가 찾아간 인물은 누구이며 또 어떤 일을 벌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악의 꽃' 15회는 이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방탄소년단 BTS]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