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밀레 유튜브 영상 조회수 합 100만 돌파..역시 'CF 스타'

다양한 분야 광고 모델 활약..'임영웅 효과' 톡톡

문완식 기자  |  2020.09.16 07:53
임영웅 \'20 FW 밀레X임영웅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 임영웅 '20 FW 밀레X임영웅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유튜브 조회수가 단기간에 폭증하며 'CF 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을 모델로 내세운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첫 광고로 임영웅이 어머니를 위해 1인 콘서트를 여는 내용의 '그댈 위한 1인 콘서트'를 공개 중이다.

해당 영상은 밀레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 15초, 30초, 60초, 풀버전, 가사 자막 풀버전 등 5개 버전으로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6일 오전 현재 풀버전이 43만회, 30초 버전이 36만회, 15초 버전이 10만회, 가사 자막 풀버전이 4.8만회, 60초 버전이 2.8만회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밀레 코리아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44만 명인 것을 고려하면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셈. 밀레는 20 FW 밀레 임영웅 상품 기획 회의 과정을 담은 영상도 게시했는데 이 영상도 4.7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채널에서 임영웅 관련 영상들의 조회수 총합이 100만을 넘는다.

가수 임영웅 /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임영웅 / 사진=임성균 기자


임영웅은 밀레 외 치킨, 온수 매트, 화장품, 정수기, 피자, 홍삼,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CF 모델로 활약 중이다. 앞서 2020 MTN 방송광고페스티벌에서는 CF 스타상을 받기도 했다.

임영웅이 국내 대표 CF 스타로서 또 어떤 기록들을 세울지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