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Thunder', 칼군무X카리스마..성공적 컴백 신고식 - 스타뉴스

베리베리 'Thunder', 칼군무X카리스마..성공적 컴백 신고식

김미화 기자  |  2020.07.03 07:05
베리베리 /사진=영상 캡처베리베리 /사진=영상 캡처


베리베리가 컴백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베리베리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의 타이틀곡 'Thunder'와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인 'Beautiful-x' 무대까지 선사하며 신보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먼저 베리베리는공개된 수록곡 'Beautiful-x'로 청량미를 뽐내며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이어진 타이틀곡 'Thunder'에서는 무대를 가득 채우는 강렬한 칼군무와 절제된 카리스마로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처럼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자유자재로 넘나든 베리베리는 폭 넓은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와 베리베리표 칼군무를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베리베리는 첫 컴백 무대부터 대중의 관심을 모았고,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로 한터차트에서 일간 차트 5위 (1일 기준), 실시간 차트 2위(2일 기준)에 이름을 올려 의미 있는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hunder'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스타뉴스 단독 임슬옹, 빗길 무단 횡단 보행자 사망 교통사고]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