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마법사' 방탄소년단 지민, '스테이 골드' 라이브로 日열도 SNS '후끈'

문완식 기자  |  2020.06.23 09:52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본 신곡으로 열도 SNS를 뜨겁게 달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 일본 방송 TBS CDTV에서 신곡 ‘Stay Gold’ 라이브를 최초 공개했다.

독점 공개한 라이브 신곡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은 유창한 일본어로 근황을 알렸고, 이어지는 라이브 무대에서 보컬과 랩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하게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가 공개되자마자, 독보적인 맑고 깨끗한 음색과 그루브가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감각적 보컬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 지민의 파트 영상은 전 세계 팬들이 집결해 있는 트위터 검색 상 높은 ‘리트윗’과 ‘좋아요’를 얻으며 인기 영상을 쏟아 냈다.

일본 신곡에서 가장 인상적인 후렴구 파트로 강한 중독성을 이끄는 ‘Stay Gold’ 가사 부분은 멤버 지민이 특유의 감미로움으로 중간중간을 세련되게 장식했고, 절정의 고음 파트에서는 청아하고 깨끗한 보이스로 곡의 순수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느끼해 단 번에 음악에 빠져들게 하는 강렬한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가사가 매우 순수하게 들리실 수 있다’고 방송에서 밝힌 지민은 감성적인 가사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애절하고 청아한 보이스에 팬들의 반응은 즉각적으로 매우 뜨거웠다.



일본 싱글 ‘Stay Gold’ 첫 무대를 선보인 후 지민은 구글 재팬 검색 트랜딩 1위에 방탄소년단 이름과 함께 올랐고 , 일본 트위플 순위에서 20위에 올랐으며, 또 일본 트위플 츠이란 차트 ついラン(tsuiran: 일본의 트위터 분석-실시간 랭킹 전문 사이트)에서도 멤버 중 유일하게 18위에 트렌딩 되며 화제를 불렀다.

방탄소년단 무대에 대한 갈증이 컸던 전 세계 팬들은 이날 공개된 방송의 유튜브 영상에 각 멤버들의 일본어 방송 영상 멘트에 대한 영어 번역을 요청하는 댓글이 쇄도할 정도로 일본 신곡 발표는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는 7월 15일 발매하는 '맵 오브 더 솔: 7~더 저니~'는 '스테이 골드'를 비롯해 '유어 아이즈 텔(Your eyes tell)'과 '맵 오브 더 소울: 7'(MAP OF THE SOUL: 7)의 타이틀곡 '온(ON)'의 일본어 버전 등 총 13곡이 수록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