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뉴이스트 1위X컴백 NCT127..'첫 밀리언 셀러 달성' [★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0.05.29 18:57
/사진=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 화면 /사진=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 화면


'뮤직뱅크'에서는 뉴이스트가 1위를 차지했으며 NCT127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방송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유와의 접전 끝에 뉴이스트가 1위를 차지했고 이어 타이틀곡 '펀치(Punch)로 돌아온 NCT 127의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뮤직뱅크 MC 최보민은 NCT 127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이 밀리언 셀러를 달성했다고 들었다"고 말을 꺼냈다. 이에 NCT127은 "이번에도 멋진 무대 준비했으니 많이 기다려 달라"며 팬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펀치'에 대해 설명해 달라"는 질문에 "외로움을 일어내고 진정한 남자로 다시 일어서겠다는 저희 NC T127의 의지가 담겨 있는 곡이다. 이전 곡보다 훨씬 더 멋있는 인트로가 준비되어 있다"며 기대를 더 했다.

/사진=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 화면 /사진=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 화면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빈, NCT 127, 류수정, 뉴이스트, 공원소녀, 나띠, 조연호, 켄 등이 출연했으며 1위 후보였던 뉴이스트는 아이유와의 접전 끝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뉴이스트 멤버들은 "1위를 하면 무대 위에서 알밤을 까겠다"는 팬들과의 약속대로 1위로 호명되자 나란히 무대에 앉아 알밤을 까먹으며 무대를 대신했다.

뉴이스트 멤버 아론은 "열심히 준비한 앨범, 이렇게 값진 선물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알밤 잘 깔게요. 사랑해요"라며 1위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