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고객 최대 30% '역대급 할인' - 스타뉴스

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고객 최대 30% '역대급 할인'

김혜림 기자  |  2020.04.06 08:49
/사진제공=CJ푸드빌/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일까지 단 5일간,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면 된다. 행사 기간 동안 1인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금액 최대 4만 원 내에서 1만 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기본 할인은 적용 불가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도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의 빵, 케이크, 음료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최근 집 밥을 먹는 수요가 늘면서 ‘집콕족’의 간편한 한 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식빵, 샌드위치 등 식사빵, 나만의 작은 힐링을 위한 리얼브라우니, 치즈 방앗간 등 달콤한 간식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결 따뜻해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는 음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4만 원까지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홀 케이크나 카스텔라·파운드 등 선물류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대내외로 침체된 분위기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제품 등을 실속 있게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56회 백상예술대상]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