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1위에 전한 감사 인사 [전문] - 스타뉴스

정승환,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1위에 전한 감사 인사 [전문]

전시윤 인턴기자  |  2019.12.06 08:55
/사진=정승환 인스타그램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앨범 표지 사진)/사진=정승환 인스타그램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앨범 표지 사진)


가수 정승환이 지난 5일 발매한 신곡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승환은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감사 인사가 너무 늦었다. 나름대로 바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이제 '음악의 숲' 생방송을 기다리며 오늘이 가기 전에 서둘러 몇 자 적으려 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번 작업은 유독 힘이 들기도 했지만, 작업이 진행되고 소중히 만든 곡들에 살이 더 해질 수록 이루 말할 수 없는 설렘과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곤 했다. 그렇게 만들어진 곡들이 세상에 들려지고 있음이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또 "늘 나를 기다려주고 제 음악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장 먼저 감사하다. 부족한 사람과 노래에 기꺼이 소중한 힘과 마음을 보태주고 이끌어준 모든 분께 역시 무한히 감사드린다. 덕분에 계속해서 노래할 수 있었다. 또 앞으로도 그럴 거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다음 주에 있을 공연까지 무사히 잘 마칠 수 있도록 건강하게 준비하겠다. 모두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래 너무 좋아요.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들으면 울 거 같아요. 오늘도 음숲에서 함께해요", "와 말 너무 예쁘게 한다", "대박 1위 축하해요 정승환이라서 너무 좋습니다~"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지난 5일 오후 6시 발매한 정승환의 신곡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은 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다음은 정승환 게시글 전문

감사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나름대로 바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이제 음악의 숲 생방을 기다리며 오늘이 가기 전에 서둘러 몇 자 적으려 해요.

이번 작업은 유독 힘이 들기도 했지만, 작업이 진행되고 소중히 만든 곡들에 살이 더 해질 수록 이루 말할 수 없는 설렘과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곤 했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곡들이 세상에 들려지고 있음이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네요.

늘 저를 기다려주시고 제 음악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께 가장 먼저 감사합니다.

부족한 사람과 노래에 기꺼이 소중한 힘과 마음 보태주시고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께 역시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계속해서 노래할 수 있었어요. 또 앞으로도 그럴 거구요.

다음 주에 있을 공연까지 무사히 잘 마칠 수 있도록 건강하게 준비하고 있을게요! 모두에게 따듯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라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방탄소년단 BTS]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